MY MENU

학회 공지사항

제목

2021년 (사)한국약용작물학회 춘계학술발표회 변경 안내

작성자
한국약용작물학회
작성일
2021.04.27
첨부파일0
내용

안녕하세요. 한국약용작물학회 사무국입니다.


한국약용작물학회 사무국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 2021년 5월 13일~14일에 부여 롯데리조트에서 개최 예정이였던 춘계학술발표회를 온라인 중심의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전환하여 개최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당초 예정된 춘계학술발표회의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이 진행될 예정이오니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O 5/13 (목)
   -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의 농업, 무엇을 대비해야 하나?’ 심포지엄 및 정기총회
      : 발표연사/좌장 및 임원 현장 진행(20명 제한) 및 온라인 실시간 중계
   - 논문 포스터 발표 : 온라인 발표(일주일 게시 5.13(목)~5월 18일(화))

O 5/14 (금)
   - 구두/청년과학자 short communication 발표 : 현장 진행(20명 제한) 및 온라인 실시간 중계
   - 논문 포스터 발표 : 온라인 발표(일주일 게시 5.13(목)~5월 18일(화))

   ※ 사전등록 및 초록제출 기간 : 4월 23일(금) ~ 5월 3일(월), 학회 홈페이지
    ※ 온라인 학술대회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사전등록만 진행합니다.


포스터 논문 발표자들께서는 5월 3일(월)까지 포스터 pdf 형식의 파일을 학회 홈페이지에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에어밋/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간 중계할 예정이며 온라인 참여 주소와 접속 방법을 등록하신 이메일로 공지 드리겠습니다.
(현장 프로그램 관계자나 발표자가 우선적으로 참석하는점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사전등록자 분들께는 행사전 초록집과 기념품(스토조 접이식 텀블러)은 우편으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회원 여러분을 직접 뵙고 춘계학술발표회를 개최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였지만 코로나 상황이 지속되어 어쩔 수 없이 바뀌어진 상황을 이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셨던 회원 여러분의 양해를 바라며 학술발표회의 형식이 변경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회원 여러분의 계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어려운 시기에 늘 건강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